아사히 클리어 하이볼 오리지널 레몬 이마트 가격 종류 도수 행사 비교

아시히라는 브랜드를 보면 뭔가 기대되고 궁금한거 같습니다.


일본을 다녀오신 분들은 다양한 아사히 브랜드 제품을 보다가 국내에 와서 아쉬움을 가지는 경우가 있죠.


그 아쉬움을 해소해줄 아사히 클리어 하이볼이 국내 출시 판매되고 있습니다.


총 두가지 종류로 출시 되었는데요. 오리지널, 레몬 선호도가 높은 맛으로 나왔습니다. 한번 볼까요?


아사히 클리어 하이볼 오리지널

말 그대로 오리지널 기본제품입니다.


도수는 5도이고 용량은 350ml입니다.


가격은 이마트 기준은 1캔 3,300원입니다. 행사를 하고 있군요.


4캔 구매하면 10,8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캔당 600원씩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오리지널은 유자향이 기본 베이스입니다. 그리고 위스키 1.6%, 주정 6.3%가 들었네요.


위스키가 들어간것은 하이볼로서 정체성이 있는듯 한데 주정이 들어가서 조금 아쉬운점도 있습니다.


그래도 아사히에서 국내에 발매하는 첫 RTD라고 합니다. 하이볼, 칵테일을 바로 마실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상품인거죠.


마셔볼까요? 생각보다 탄산감이 세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얼음을 넣어 먹으니 크게 향과 맛이 자연스럽습니다. 주위에 탄산이 강한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런분들에게 좋은 선택지 같습니다. 그리고 얼음을 타먹는게 훨씬 좋으거 같아요.


그냥 마시더라도 반드시 시원하게 마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사히 클리어 하이볼 레몬

레몬향이 들어간 하이볼입니다. 유자와 함께 들어갔네요.

도수는 같은 5도고 용량도 350ml로 동일합니다.


위스키 원액은 동일한 비율이 들어갔네요. 참고로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산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시음을 했을때 반응을 봤는데요. 압도적으로 아사히 클리어 레몬을 집어가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레몬은 실패가 없는 편이고 술이랑 잘 어울리니깐요.


저도 마셔보니 밸런스 잘 잡았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시원하게 얼음 넣고 먹어야 맛있습니다.


가격도 오리지널과 동일합니다. 1캔 3,300원이구요. 행사때는 4캔 10,800원 정도 하네요.


이마트에서 보통 교차구매가 되니깐요. 오리지널, 레몬 둘다 구매하셔서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위스키의 풍미를 방해없이 느끼고 싶다면 오리지널을 상큼한 레몬과 곁들이고 싶다면 레몬을 추천드립니다.

2026년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는 아사히 클리어 하이볼이 5캔에 10,400원을 했군요.


다른 종류와도 교차구매가 가능하니 이 정도 가격과 조건이면 구매하셔도 괜찮겠는걸요.


그리고 이렇게 행사가 들어가면 자주 수입맥주 가격 밴드에 들어갈거에요. 시간이 지나도 행사가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구매하여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